qnassistant
번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..
잠시만 기다려주세요.
탈북민들이 많이 한다는 착각
[26-06-23 23:45:03]
KO
EN
ES
JA
탈북민들이 많이 한다는 착각
탈북민이라 하믄 빨갱이라고 싫어하겠지 ㅜㅜ 조선족이라고 해야겠당